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입 한 빡포션 스포츠 음료 후기를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빡포션은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피지컬갤러리에서 만든 스포츠 음료입니다. 카페인 없는 스포츠 음료라는 거에 끌려서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피곤하거나 운동가기 전에 아메리카노를 자주 섭취 했는데 자꾸 먹다보니 밤에 잠도 잘 안오고 해서 '바로 이거지' 하며 구입했습니다. 구입처는 와디즈이지만 이제 곧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디자인은 주황색 빨간색 조합으로 뭔가 에너지스러운 색깔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강렬하게 빡 크게 써 있고 ㅋㅋ 여기서 왜 빡포션이냐면 유튜버가 바로 빡빡이 컨셉이라서 구독자분들이 지어줬다고 하네요.
하루 에너지를 담다!
빡포션은 한박스에 14포가 들어 있습니다. 안에도 주황색과 빨간색 조합으로 아주 에너지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하루 에너지를 담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닙니다. 아주 많은 영양분이 들어갔어요.
L-타우린 2000mg
L-아르기닌 1500mg
L-테아닌 200mg
비타민C
안토시아닌
전해질베이스(칼륨, 칼슘, 나트륨 등)
이 성분중에서 L-테아닌 200mg은 녹차에도 테아닌이 있는데 200mg가 25컵이랑 맞먹는 양이라고 합니다. 빡포션 한포 먹으면 녹차 25잔을 먹는다는 셈이죠.
L-타우린은 아미노산 일종이고 체내에 생성되는 양이 적어 음식으로 보충해야 합니다. L-아르기닌도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특유한 냄새를 가지고 있고 스테미너로 알려진 성분으로 장어, 전복, 굴 등에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습니다. 주의할 점이 청소년, 임산부 ,아르기닌 부작용 있는 자는 먹으면 안됩니다.
빡포션 설명에는 500ml가 가장 알맞다고 합니다. 좀 진하게 드실 분은 450ml에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진하게 먹는 걸 좋아해 450ml에 빡포션을 타보았습니다. 빡포션 동영상에는 색깔이 좀 연하게 나왔었는데 저는 굉장히 진하게 나왔네요.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베리맛인데 베리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냥 아주 상큼한 맛입니다. 다른 분은 와우껌맛이라고 하네요. 연하게 타 먹으면 충분히 스포츠음료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빡포션은 카페인, 액상과다, 색소 등 첨가제가 안들어갔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 공부하느라 피곤하고 아메리카노 대신 빡포션 자주 먹고 있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는데 효능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이제 3번정도 먹어 봤으니 좀 더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가볍게 먹기엔 아주 만족합니다. 성분도 그렇고 무엇보다 카페인, 액상과다, 색소 등 첨가제가 안들어갔다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맛은 정말 시중에 있는 스포츠음료보다 맛있는거 같습니다. 더 먹어보다가 효능이 느껴지면 더 구입해볼려고 합니다.